본문 바로가기

주식정보/시장주도종목

황교안관련주 조류독감수혜주 기생충봉준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 잘들 보내셨나요?

오늘도 돈이 몰린곳이 어딘지 같이 한번 구경가실까요~?

오늘은 황교안관련주가 들썩였습니다.

황교안이 유승민과 통합을 이뤄 황교안 관련주들이 상승을 했고 그중 아세아텍과 디젠스는 상한가를 갔네요.

또 오늘 봉준호감독의 기생충이 작품상까지 휩쓸며 4관왕을 달성했다는 기쁜소식이 들려왔네요

그에 따라 영화 기생충의 투자사 바른손이앤에이가 급등을 하고 그의 최대주주인 바른손이 상한가를 기록했네요

상승률 20위권 살펴 보겠습니다.

1. 디젠스

디젠스는 자동차 머플러를 제조하는 회사로 황교안 관련주로 부각되어 오늘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2. 신라에스지

지난 2월 3일 중국 후나성 조류독감 발생으로 상대적인 수산물 수혜주로 신라에스지가 상한가를 기록했었는데

오늘 중국 쓰촨성에서도 조류독감이 발생했다는 소식으로 오늘 다시한번 상한가를 달성했네요

 

 

3. 바른손

영화 기생충의 제작사및 투자사인 바른손이앤에이의 최대주주인 회사로 기생충 봉준호감독이 작품상까지

수상했다는 소식으로 상한가달성.

 

4. 아세아텍

황교안관련주로 제가 저번에도 언급드렸던 종목이죠. 저도 계속 주시하고 있던 종목이였으며, 오늘 드디어

상한가를 달성했습니다. 지난 아세아텍 매수할때의 영상참고하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QuAI2peNPpQ&t=

 

5. 케이피에스

OLED장비를 개발 공급하는 업체로  최대주주 변경을 수반하는 주식양수도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으로 급등했네요.

 

6. 리노스

리노스는 패션사업과 무선통신 및 정보통신기술을 고읍하는 IT사업등을 영위하는 업체로 오늘 이낙연 전총리가

신분당선 연장을 추진한다는 공약을 발표했는데 신분당선 열차무선통신시스템을 구축했던 리노스가 급등했습니다.

 

7. 네이처셀

금요일 라정찬 회장의 무죄선고로 상한가를 기록했던 네이처셀이 오늘 급등을 이어갔습니다.

 

8. 마니커에프앤지

조류독감 관련주로 신라에스지와 같은 이슈로 오늘 재차 급등 

 

9. 바른손이앤에이

영화 기생충의 제작사및 투자사이며, 오늘 작품상 수상으로 급등. 왜 최대주주 바른손은 상한가를 달성했는데

직접적인 제작사인 바른손이앤에이는 왜 상한가까지 못갔는지 의아하네요 ㅋㅋ

 

10. 국일신동

국일신동은 동합금계열 비철전문 제조업체로 이종목 또한 황교안 관련주로 부각되어 급등했네요

 

 

 

 

11. 성문전자우

콘덴서의 주 원자재인 금속증착필름 등을 제조하는 업체로 이 종목도 황교안관련주로 오늘 급등했습니다.

 

12. 한올바이오파마

항생제 등의 전문의약품 제조 판매하는 업체로 오늘 안구건조증 신약 임상 2상 의혹 보도로 인해

급락을 했었는데 이에 대해 해명공지를 하고 악의적 기사에 대한 조치를 취한다는 소식으로 급등.

 

13. 유니맥스글로벌

방산분야 업체로 지난 6일 최대주주변경으로 급등 후 연일 급등종목에 계속해서 이름을 올리네요 

 

14. 대동스틸

오늘 문대통령이 동방경제포럼 참석과 푸틴 대통령이 방한 한다는 기대감으로 남-북-러 가스관사업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으며, 관련종목 들이 상승 하였습니다.

 

15. 네오위즈

게임포털 피망으로 유명한 네오위즈입니다. 실적 성장이 기대된다는 리포트로 오늘은 이렇다할 이슈없이

많은 상승이 나왔네요.

 

16. 한창제지

이 종목 역시 황교안관련주로 오늘 급등

 

17. 티비씨

대구, 경북지역 민영방송사로 황교안관련주로 급등.

 

18. 이랜시스

이낙연관련주로도 언급되던 종목이지만 오늘 급등 한것을 보면 황교안과도 관련이있나 모르겠네요.

 

 

19. 신풍제약우

신풍제약우 정말 무섭게 오르네요. 치료 효과 있나봅니다.

 

20. 체리부로

계육제품 생산업체 지난 후난성 조류독감 발생시에도 급등했던 종목입니다. 신라에스지,마니커에프앤지,체리부로 오늘

쓰촨성에서도 조류독감 발생으로 다시 급등했습니다.

 

 

오늘은 황교안 관련주들과 기생충 제작사인 바른손 조류독감 관련주들이 이슈를 받고 급등을 했습니다.

저도 황교안관련주로 아세아텍과 이엑스티를 보유중인데 이엑스티는 아직 큰이슈를 못받고 있네요.

그래도 이엑스티는 지진관련주로도 편입되어 있기 때문에 황교안 관련주로 탈락되더라고 괜찮습니다.ㅋㅋ

오늘하루도 행복하시고 모두 부자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