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정보/시장주도종목

소프트센 전염병의 데이터베이스와 원격진료 수혜주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보의 바다입니다.

 

방금 포스팅을 다 작성했는데 저장이 안되고 다 날라갔네요ㅠㅠ

 

새롭게 다시 처음부터;;;;;;;;

 

오늘은 정치관련주들이 급등을 보였네요

상승률 상위 20위권 빠르게 훑어 보겠습니다.

 

1. 태양금속우

태양금속은 오늘 윤석열관련주로 편입되어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태양금속은 지난 대선때에는 반기문관련주로 편입되었던 종목인데..

정치주는 역시 엮기나름~~

 

 

2. 신풍제약우

신풍제약은 연일 급등을 하네요...

정말 신풍제약 제품이 치료제로 효과가 있나..???

 

3. 노루페인트우

노루페인트 또한 지난 대선때는 안철수관련주에 편입된 종목이었는데

오늘은 윤석열관련주라 하는데 정치관련주 그중 인맥주는 정말 실체도 없는

찌라시들로 주식시장을 투기판으로 만들어버리네요

 

4. 메탈라이프

메탈라이프는 광통시용 부품제조업체입니다.

이번 수소차 규제혁신 기대감 및 현대차의 수소차 넥쏘가 호주 수출했다는 소식으로

장초반 수소차관련주들이 급등을했으나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현대차의 공장 생산중단소식에 장후반 상승분을 반납하였습니다.

그중 메탈라이프는 수소전기자동차 파워 모듈 부품 사업을 추진중에 있어

수소차관련주이며, 올해 가파른 이익 성장이 전망된다는 뉴스에 상한가를 기록했네요

 

 

5. 네이처셀

식품및 줄기세포 사업을 영위하는 네이처셀은 오늘 라정찬 회장이 1심에서

무죄가 선고되었다는 소식으로 상한가

 

6. 태양금속

윤석열관련주로 편입

 

7. 성문전자우

성문전자도 오늘은 황교안관련주로 상승했지만,

지난 대선때에는 반기문관련주였던 종목

 

8. 소프트센우

소프트센우는 소프트센의 우선주로

소프트센은 IT서비스사업을 하는 업체로 인공지능 기술을 활요한 의료분야 서비스가 주목할 만한 부분이네요

이번 신종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을 제일 먼저 예측한 것이

캐나다 AI블루닷이라고 하는데요 이와 견줄수 있는게

우리나라에는 소프트센의 빅센메드라고 합니다. 

전염병에도 이런 빅데이터가 활용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으며,

전염성 질병에 대한 대책으로 원격의료가 다시 주목을 받을 수가 있을 것이란 예측도 할수가 있으니

소프트센을 유심히 관찰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헬스케어관련주로는 소프트센, 비트컴퓨터, 유비케어, 케어랩스 등이 있겠습니다.

 

9. 흥국화재우

흥국화재우는 별다른 찌라시 없이 오늘 12%나 상승을 했네요

거래량실린 급등이 주목할만 하네요

 

10. 국영지앤엠

황교안관련주로 편입되어 급등했네요..

지난대선에선 손학규관련주로 나왔었는데..

 

 

 

 

11. 한스바이오메드

인체이식용조직과 의료용시술재료등을 생산하는 업체로

바이오기업입니다.

오늘은 최대주주 보유지분이 증가했다는 소식으로 급등했습니다.

실리콘 매출 성장도 기대된다는 리포트도 나왔네요

 

12. 미코

미코는 반도체장비를 구성하는 부품을 제작하는 업체로

지난 1월 30일 자회사 미코바이오메드의 코스닥 상장을 위한

기술성평가를 통과했다는 소식으로 상한가를 달성했었죠..

그후 5일간의 눌림목을 주고 오늘 기술적반등으로 재차 급등했네요

 

 

13. 노루홀딩스우

노루페인트가 속해있는 노루그룹의 지주회사로 노루페인트우의 상승여파로 같이 상승을 한것으로 보입니다.

 

14. 로스웰

자동차 전장부품 제조업체로

오늘 유럽 전기차 판매 호조 소식과 정부 전기차 지원한다는 소식으로

전기차관련주들이 상승한 가운데 로스웰 제일 많이 상승했네요

 

15. 유니맥스글로벌

어제에 이어 오늘 추가 상승했네요.

어제 최대주주변경소식과 제3자배정 유상증자 결정 소식으로 상승마감.

 

16. 엘앤씨바이오

엘엔씨바이오도 어제에 이어 오늘도 20위권안의 상승률을 기록했네요

바이오업체로 본업성장성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신사업도 매출기대가 된다는 리포트가 나왔습니다.

 

17. 메드팩토

메드팩토는 면역함암제 신약을 개발하는 업체로

항암신약 뿐아니라 신약개발하는 제약주는 로또주죠..

신약이 성공하면 대박 아니면...ㅠㅠ

 

 

18. 알테오젠

알테오젠은 바이오신약 관련 연구 및 개발하는 업체로

지난달 약1조6천억원 규모의 기술수출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이후

계속적으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19. 티앤알바이오팹

생물학적 제제, 생분해성 인공지지체, 3D 바이오 프린팅시스템 등을 제조 및 판매하는 업체로

지난 10월  국내연구팀이 세계최초 폐암 오가노이드 배양 성공소식에 상한가를 간 이력이 있으며,

3D바이오 프린팅으로 인공각막 등을 만들어 냈으며,

의료기술의 4차산업을 접목시키는 신기술기업입니다.

 

20. 제너셈

제너셈은 반도체 후공정 장비를 제조하는 업체로

어저께 부터 반도체업황이 개선된다는 소식으로 반도체관련주들이 선순환을 하네요..

 

오늘도 돈이모인 상승률 상위20위권을 알아 봤습니다.

잠깐의 테마에 힘입어 급등을 한 종목들이 주를 이루지만

소프트센과 한스바이오메드,엘앤씨바이오, 알테오젠, 티앤알바이오팹등

미래 지향적인 기업들도 오늘 많이 보이네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고 모두 부자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