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정보/시장주도종목

인터페론관련주 에이프로젠 그룹과 조선주들상승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익하고 돈되는 정보를 공유하는 '정보의 바다입'니다.

 

오늘은 또 어디에 돈이 몰렸는지 같이 확이해볼까요??

 

오늘 코스피는 3%가까이 큰상승했으며, 코스닥 또한 2% 가까운 상승이 나왔습니다.

 

줄기세포 규제 개혁 소식으로줄기세포 관련주들

 

인터페론이 건강보험적용된다는

소식으로 인터페론관련주들 과 3세대 친환경차 R&D 지원소식에

 

수소차관련주 및 전기차관련주들이 상승을 이어 갔고

 

해외 수주 증가 기대감으로 건설주와 조선주들도 상승했습니다.

 

상승률 20위권의 종목들을 살펴 보겠습니다.

 

1. 덕성우

덕성우는 3일연속 상한가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해냈네요;;;

상한가 첫째날은 마스크원단관련주로 찌라시 돌리더니

어제 오늘은 윤석열관련주로 연속 상한가를 만들어 버리네요

테마에 실질적인 관련은 없어보이며,

덕성에서도 윤석열관련주로 아무관련없다는 입장을 내놓았는데.

주식 원투데이 하나요..??

주포마음이지ㅋㅋㅋ

 

2. 신풍제약우

신풍제약우도 어제이어 2틀연속 상한가 달성.

신풍제약이 자체 개발한 말라리아 치료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치료에

효과가 있을 수 있다는 소식으로 연일 상한가인데요..
말그대로 효과가 있을 수 있다는데..ㅋㅋ

역시 수익 줄때 챙겨 나옵시다~!

 

 

3. 에이프로젠 H&G

에이프로젠 H&G는 항바이러스제 인터페론에 건강보험이 적용된다는

소식으로 인터페론관련주들이 상승을 보였으며,

그중 에이프로젠제약 그룹이 큰상승을 했네요.

 

인터페론은 우리 몸에 면역체계를 활성화시키고 몸에 친입한 바이러스를

제거하기위해 만들어지는 당단백질입니다.

이번 신종코로나바이러스의 치료제를 대신해서 사용하는 약품이라 보시면됩니다.

이 인터페론관련주로는

에이프로젠그룹과  항바이러스제 인터페론과 관련한 특허를 보유한 한올바이오파마

그외 SK케미칼, 동구바이오제약 등이 있으니,

인터페론관련주를 잘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인터페론은 치료제가아닌 대체제 입니다.

이번을 계기로 학습하실 것이

치료제가 아직 개발되지 않는 신종바이러스들이

발생될시 인터페론은 면역체계를 활성시키는 인터페론은

매번 거론 될 것이며 인터페론관련주는 꼭 다시 주목을 받을 겁니다.

 

4. 현대공업

 

현대공업은 자동차 내장재 전문 생산업체이며,  

현대차그룹이 신종코로나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종소 부품 협력사에 1조원 긴급자금 투입 소식에 상승했습니다.

현대차와 기아차 등 현대차그룹에 납품하는 350여개가 대상으로

관련주로 현대공업, 두올, 두올산업, 한국단자등이 있습니다.

 

5.  에이프로젠제약

 

위에서 말씀드린 인터페론 관련주로 에이프로젠 H&G와 함께 상한가를 갔네요

 

6. 자비스

 

자비스는 X-RAY 장비 및 시스템을 개발하는 업체로

장중 임종석관련주로 찌라시가 돌았는데

총선앞두고 정치관련주들이 시작하나 봅니다.

 

7. 현대에너지솔루션

 

현대에너지솔루션은 현대중고업그룹 계열의 태양광업체로

지난해 실적 호조에 급등했다는 뉴스가 나왔네요

 

8. 포티스

포티스는 전자상거래 사업을 영위하는 업체입니다.

ㅈ지난 3일 중국 알리바바에 15억 규모의 마스크 공급소식으로 급등했던 종목인데

몇일 조정주고 오늘 재차 반등을 하였네요

 

 

9. 에어프로젠 KIC

에어프로젠 그룹들이 다들 급등을했네요

인터페론이 건강보험적용 된다는 소식으로 인터페론관련주들 일제상승.

 

10. 심텍

심텍은 반도체 인쇄회로기판을 제작하는 업체로

어제그제 반도체업황이 개선된다는 소식으로

반도체관련주들이 일부 상승했는데요

오늘은 심텍이 주인공이네요~

 

 

 

 

11. 세진티에스

 

세진티에스는 LCD 부품을 제조하며,

 삼성디스플레이와 LG디스플레이 등에 공급을 하는 업체입니다.

오늘 딱히 관련이슈는 없이 23일 이후 쭉 빠진후 기술적반등을 보여줬네요.

 

12. 금강공업우

 

강관및 건설자재를 생산하는 업체로

지난해 6월 서울 붉은 수돗물 사건으로 강관업체들이 급등하였던 적이 있습니다.

또 620억원 규모의 유형자산을 처분한다는 소식으로도 상승했네요.

오늘은 건설주로 편입되어 상승을 했습니다.

 

 

13. 디케이디앤아이

디테이디앤아이는 철강제품 제조업체로

오늘 건설관련주로 같이 상승한것으로 보입니다.

 

14. 신풍제약

신풍제약 연일 상승을 이어가네요~

 

15. 현대중공업지주

현대중공업에서 로봇및 투자 사업부문이 분할되어 재상장된 현대중공업 지주회사입니다.

오늘 약 1,200억규모의 자사주를 취득한다는 소식에 급등하였네요..

 

16. 유니맥스글로벌

 

유니맥스글로벌은 방산관련주로 유도무기및 항공전자 관련 제어장치를

개발 생산하는 업체로 오늘 최대주주 변경으로인해 급등을 했습니다.

이또한 스팩주였으며 유진에이씨피씨스팩2호에 흡수합병한 회사입니다.

 

17. 코리아써키트

 

코리아써키트는 영풍그룹 계열사로 전자제춤의 핵심부품인 인쇄회로기판을

생산하는 업체입니다.

오늘은 실적 호조 전망으로 급등을 했네요..

 

18. 서전기전

서전기전은 전력기기 생산업체로

지난 대북관련전력주로 급등이력이 있는 종목입니다.

대북주들이 다시 재차 이슈를 받을것인가요..?

 

19. 한국조선해양

현대중공업, 현대삼호중공업,현대미포조선 등을

종속회사로 보유한 현대중공업그룹의 중간 지주회사입니다.

오늘 흑자전환 소식으로 급등했네요.

 

20. 엘앤씨바이오

인체조직 이식재 및 인체조직기반 의료기기 등을 제조 판매하는 바이오업체입니다.

인체조직 이식재 사업이 순항중에 있으며, 관절염치료제 및 신사업 또한 매출 가시화가

전망된다는 리포트로 상승을 이어갔네요.

 

오늘 이렇게 20위권의 종목들을 알아봤습니다.

 

 

인터페론관련주인 에이프로젠그룹들이 눈에 띄네요~

오늘하루도 행복하시고 모두 부자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