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정보/시장주도종목

우한폐렴관련주 중 조류독감관련주와 포장제지관련주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익하고 돈되는 정보를 공유하는 정보의 바다입니다.

호랑이를 잡으려면 호랑이굴에 가야잡죠??

돈을 벌려면 돈이 모이는곳으로 가야합니다.

우한폐렴이 멈추지않고 있으며,

그로인해 주식시장도 우한폐렴관련주 찾기에 혈안이 되어있네요.

엎친데덮친격으로 조류독감까지 발생하고ㅠㅠ

오늘도 돈이모인곳으로 함께가보시죠~

오늘의 상한가는 거래소 1종목, 코스닥3종목입니다.

상승률 20위권 같이 확인하겠습니다.

 

1. 신라에스지

신라에스지는 수산물및 가공식품등을 가공 제조 유통하는 회사입니다.

오늘 신종코로나독감의 발생지인 우한에서 조류독감바이러스가 발생했다는 소식으로

조류독감관련주들이 일제 상승했습니다.

 테마주들을 계속적으로 보게되면 이런 테마가 이슈가 돌면

어떠한 종목들이 올랐겠구나 하는 것이 딱 떠오릅니다.

조류독감관련주로 이글벳 제일바이오 신라에스지 사조오양 등이

떠오를 것입니다. 역시나 관련종목들 큰상승했고

그 중 오늘은 신라에스지가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2. 마니커에프앤지

이지바이오그룹 계열로 육가공식품 생산하는 업체입니다.

신라에스지와 같이 조류독감관련 테마로 편입되어 상한가 마감하였습니다.

3. 대한항공우

대한항공의 우선주로 한진그룹의 경영권이 달린 3월 주총을 앞두고

대한항공과 한진칼이 등락날락하네요.

4. 네이블

유무선 융합 통신 솔루션 전문업체로 상장적격실질심사 대상으로 

거래가 정지되었으나 실질검사 대상 제외되어 거래가 재개 되었으며,

 오늘 재거래 첫날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4.  휴비스

휴비스는 화학섬유를 제조하는 업체로

마스크용 폴리에스테르 단섬유를 생산하고 있으며,

마스크소재 생산을 확대 

한다는 기대감으로 급등했네요.

어제는 엔바이오니아가 급등한데이어 마스크원단주까지 이어지네요.

우한폐렴관련주로 마스크관련주들이 급상승후 오늘 급락 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원단주들이 상승을 이어가네요.

5. 디피씨

어제에 이어 오늘도 큰상승을 했네요..

 BTS..부럽다...

6. 나노메딕스

나노메딕스는 소방차 제작 전문회사로 소방기업입니다.

오늘은 관계회사 스탠다드그래핀이 미 우주선 제조업체와 비밀유지협약 체결 소식으로

급등했는데요.

이종목은 소방관련주, 수처리관련주, 인공강우관련주로도

다양하하게 엮여있는 종목입니다.

7. 에코프로비엠

에코프로비엠은 2차전지용 양극활물질을 제조하는 업체이며,

세계2위 시장점유율을 확보한 기업입니다.

오늘은 SK이노베이션과 2조7천억원

규모의 양극소재 관련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하네요..

8. 대림제지

오늘 장초반에 제지관련주들이 큰폭으로 상승했었는데..

우한폐렴 확산으로 택배 수요가 늘어날 것이며 

더불어 포장지를 만드는 제지관련주들이 수혜를 볼 것으로 예견해 장초반 많은

제지관련주들이 급등을 했지만 장중 이내 하락하였고 대림제지만 큰폭의 상승마감을 했네요.

9. 에스앤에스텍

에스앤에스텍은 반도체관련주로 오늘 D램 가격이 반등했다는 소식에 반도체관련주들도

상승했으며, 그중 에스앤에스텍이 큰상승 마감했네요. 

10. 오리엔탈정공

오리엔탈정공은 선박용 기계제품을 만드는 기업인데 지난해 흑자전환을 했다는

소식으로 급등했습니다.

 

 

 

11. 한진칼우

대한항공과 같은 이슈

12. 세미콘라이트

LED Chip을 제조하는 회사로, 오늘 자회사를 통해 생수시장에 진출 한다는 소식에 급등을 했네요.

세미콘라이트는 예전 마리화나관련주로도 편입되었던 종목이었으며

생수시장에 새롭게 진출해 신성장동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하네요..

13. 태림포장

태림포장 또한 우한폐렴으로 인해

온라인쇼핑과 택배물량 급증할 것이라고 예상된다는 소식으로

우한폐렴관련주의 새로운 테마로 포장제지관련주입니다.

 제품 포장용 골판지 원단 및 골판지 상자를 생산하는 업체로

대림제지와 같은 이슈로 오늘 상승마감했네요.

14. 아모그린텍

아모그린텍은 첨단소재와 기능성 부품 회사이며,

기능성 부품은 전기차와 스마트폰 등에 들어가는 기술집약적 사업임.

천건이 넘는 지적재산권을 보유하고 있는 기술력있는 기업이네요.

오늘 플렉시블 배터리가 첫 수출했다는 소식으로 급등했으며

작년 3분기 흑자전환후 실적이 차츰 성장해갈 것으로 보이네요.

15. 체리부로

체리부로는 육가공업체로

마니커에프앤지와 같이

오늘 조류독감관련주로 편입되어 상승마감했네요.

16.엔에스엔

엔에스엔은 자전거와 뇌질환치료기기를 생산 판매 하는 업체로

한참 치매관련주로 급등하였다가 하락하는 중으로

오늘은 별다른 이슈없이 기술적반등을 한것으로 보여지네요.

17.  CJ씨푸드

신라에스지와 마찬가지로 수산물관련주로

오늘 우한 조류독감발생으로 급등하였네요.

18. 에코프로

에코프로는 온실가스저감시스템 등의 환경오염 방지 관련 소재 및 설비 사업을 하는 업체이며,

오늘 급등한 2차전지 사업을 하는 에코프로비엠의 모회사입니다.

자회사 에코프로비엠의 공급계약 체결로 에코프로도 같이 상승했네요.

19. 포티스

포티스는 전자상거래 사업을하는 업체인데

오늘 중국 알리바바에 15억원 규모의 마스크 공급 소식에 급등 마감했네요.

20. 모베이스전자

자동차 전장품을 생산하는 업체로

금요일 윤석열관련주로 상한가 마감을 한 종목입니다.

오늘도 급등을 이어갔네요.

오늘은 조류독감관련주와 우한폐렴관련주의 새로운 테마인 포장제지관련주에

돈이 모인것을 확인할 수있는 시간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