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정보/시장주도종목

돈버는 방법은 돈이 모이는 곳을 알아야합니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익하고 돈되는 정보를 공유하는 정보의 바다입니다.

돈버는 방법을 알고 싶으신가요?

돈버는 방법은 돈이 모이는 곳을 알아야합니다.

설연휴가 끝남과 동시에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뉴스들이 엄청 쏟아 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전부터 조짐이 보였으나 예상보다 코로나바이러스의 감염속도가 빠르고 대처가 미비해 공포심리는
점차 커지고 있죠.

 

이처럼 실시간 검색에도 코로나바이러스에 관련한 검색어가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분명 코로나바이러스 뿐만이 아니라 이런 각종 바이러스 전염병은 발생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하지만 주식시장은 미치도록 이슈를 좋아합니다. 이러한 이슈는 테마로 형성되어 관련주식들은 이상급등을 해버립니다.

이러한 바이러스 관련 이슈는 개인적으로 바람직하지 않다고 보지만 매번 반복되는 패턴을 그래도 인지하고 아는 것과 모르는것은 차이가 있으니 오늘의 영상 주제로 삼아 보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2ja2ja/220086145190

 

테마주의 위력?

에볼라바이러스가창궐한 이시점에 에볼라관련주는 무섭도록상승한다. 그주인공은 진원생명과학 내가 이주식...

blog.naver.com

이곳은 저의 네이버 개인 블로그입니다. 2014년도에도
에볼라바이러스가 발생했을때도 기록이 되어있네요
보시면 진원생명과학이라는 주식을 언급했네요.
이번에도 진원생명과학은 코로나바이러스 테마로 큰상승을 했죠?

 

https://blog.naver.com/2ja2ja/220377617510

 

메르스가 오래가네요...

메르스 관련주들이 벌써 3~4연상을 찍고 있네요... 오공-상한가마감 이-글벳-상한가마감 웰크론-상한가마감...

blog.naver.com

다음해인 2015년에는 메르스가 발생했습니다. 백신 관련주는 모두 이상 급등을 한것을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이번 코로나바이러스 테마로 급등한 종목들이 거의다 포함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그 후 지카바이러스도 발생했으며, 매번 새로운 바이러스가 생기고 있습니다.

정말 다시한번 이러한 바이러스는 발생하지 않았으면 하지만 이러한 이슈가 항상 존재하는 것을 알고 투자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절대 급등한다고 따라 붙지 마시기바랍니다.

저번에도 언급한 봄철대비 미세먼지 관련주로 마스크관련 케이엠이란 주식도 미세먼지 보다 코로나바이러스 관련주로 이렇게 급등해버렸습니다. 저는 이미 시세를 주어서 매도를 했지만 이렇게 더 급등할 줄은 몰랐네요. 이렇게 이상급등을 하면 털고 나오는게 이상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막 오른다고 추격매수하지 마시기바랍니다.

더불어 투자는 청개구리같이 해야합니다. 지금 바이러스테마주가 이슈가되며 중국에대한 또는 여행에대한 경계심이 있습니다. 다가오는 여름휴가철을 대비해 여행관련주나 중국 화장품관련 중국 전기차등 또는 대선관련주 방산주, 실적은 좋지만 지금 관심밖에있는 종목으로 눈을 돌려 보시기바랍니다.

이렇게 주식은 비이상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테마 정보 또한 잘아셔야하며 이 종목이 왜 이렇게 급등을 하는지 이유를 알아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정보를 알고 숙지하면 수익을 보는 것은 둘째치고 아무것도 모르고 불나방처럼 급등주만 따라가다 물려서 손실보는 것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유행이 항상 돌듯 테마또한 계속 반복되면 돕니다.

돈버는 방법은 돈이 모이는 곳이 어딘지 공부를 해야합니다.

돈이 돌듯 유행도 이슈도 테마도 순환합니다.

재테크에는 기술이 없습니다. 얼마나 많은 정보를 알고 있으며, 그정보를 이용할 줄 아는 자만이 재테크에서 돈을 벌수가 있는 것입니다. 앞으로 유익한정보 많이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상으로 보고 싶으신 분들은 유튜브로 확인하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dBXmpNA1IN0&t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