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정보/시장주도종목

기생충 관련주를 찾아라!! 큐캐피탈 블러썸엠앤씨

728x90
반응형

2020년 2월 13일 오늘도 기생충열풍이 가시지 않고 더욱 뜨겁게 떠오르고 있네요

아..배아퍼~~!!! 오늘은 또 어디에 돈이 몰렸을까요??

오늘의 상승률 상위 20위권 이슈알아보시죠~

1. 큐캐피탈

 

큐캐피탈은 투자사로 이번 영화 기생충에 투자했다는 소식으로 상한가

 

2. 블러썸엠앤씨

화장품 부자재인 스펀지 메이크업 소품등을 제조하는 업체로 이 역시 기생충 관련주로 부각되어 상한가도달!

 

 

3.  지엔코

의료업체로 기생충 관련주로 상한가를 간 큐캐피탈의 최대주주로 동반상한가.

 

4,5 바른손과 바른손이앤에이

4일연속 상한가..아.. 배아퍼~!!!!

 

6. 덕성우 

계속적으로 상승하네요...주포가 큰손인가 봅니다.. 마스크원단, 윤석열관련주로도 묶어놓고... 관련없다는 

공시까지 무시하며 계속 상승하네요;;;

 

7. 컴퍼니케이

투자사로 영화 기생충에 투자한 업체.

 

8. KTH

어제도 급등을 했는데 오늘도 이어 급등.. 영화 기생충 1차 판권 확보했다는 KTH입니다.

 

9. CJ우

CJ부회장이 시상식까지 참여 했으니 CJ도 올라가야죠

 

10. 덱스터

영화제작사죠.. CJ ENM의 인수설이 있는데 이 CJ ENM역시 기생충 관련주로 엮이고 엮인 종목이네요.

 

11. 네이블

유무선 융합 통신 솔루션 전문업체로 지난 4일 거래재개후 급등하였다가 몇일 눌림목을 주고 오늘 큰폭으로 반등했네요

 

 

 

12. 아우딘퓨쳐스

화장품제조업체로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이슈가 점차 수그러들며 그에 반에 급락했던 화장품주들이 반사 

조명을 받네요. 

 

13. 알에프세미

소자급 반도체 칩 개발하는 업체로 오늘 필라델피아 반도체 지수가 사상 최고치에

반도체 관련주들이 상승 또한 폴더블폰 관련주 다음주 MWC(모바일월드콩그레스)가 열리는데 폴더블폰 관련주로도

편입되어 있는 종목입니다.

폴더블폰 관련주로는 세경하이테크, 비에이치, 엑사이엔씨, 캠시스, 코렌,KH바텍,SKC등이 있습니다.

 

14. SM Life Design

기생충 관련주가 이제 테마가 되었네요. 판권계약했다는 찌라시들이 난무하고 쇼박스나 화이브라더스등

영화,문화 컨텐츠 관련 기업들이 이슈를 받는데 거품이 끼고 있네요. 

 

15. 엘오티베큠

반도체, 디스플레이, 태양광 셀 등을 제조 판매하는 업체로 오늘 필라델피아 반도체 지수가 사상 최고치에 

반도체 관련주들이 상승했는데 그중 알에프세미와 엘오티베큠이 큰폭으로 올랐네요.

 

16. 서전기전

변압기 만드는 회사입니다. 전력주로 상승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17. 큐로

큐로는 에너지사업을하는 업체이나. 오늘 상한가를 간 큐캐피탈의 대주주인 지엔코의 대주주가 큐로이기에

큐로도 급등...기생충 관련주 찾기에 혈안이 되었네요.ㅋㅋㅋㅋ

 

18. 멕아이씨에스

중환자용 의료기기 개발 전문업체로 우한폐렴 관련주로 많은 상승을한 종목들이 오늘 대거 반짝 반등을 했습니다.

 

19. 서울반도체

LED제품을 생산하는 회사로 올해 매출 및 이익이 턴어라운드가 예상된다는 전망으로 급등하였습니다.

 

20. 지코

아무노래 부르는 지코아니고 자동차 부품제조 하는 업체입니다.ㅋㅋ

오늘 관리종목지정 해제 기대감으로 급등 하였네요~

 

이상 상승률 상위 20위권 종목들이 왜 급등을 했는지 살펴 봤습니다.

기생충 관련주들이 대거 오르고 반도체 관련주와 그동안 소외받았던 화장품주들이 이슈들 받은 하루였네요

오늘하루도 행복하시고 모두 부자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