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정보/시장주도종목

BTS관련주,이낙연관련주 상승 손오공 일야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보의 바다입니다.

오늘 마트에가니 상품들이 텅텅 비었더라고요..

그래서 관계자한테 오늘 물건 안들어왔냐고 여쭤보니 벌써 다팔렸고 일부는 물량이 없어서 

입고가 안되었다고 하더라고요..헐..진짜 사재기까지 하는 현실인가요..

어제 사재기로 인해 식품관련주들이 급등했죠.. 역시 증시는 빠르네요..

안그래도 불경기로 힘든 자영업자들이 코로나로인해 엄청 힘들어 하시더라고요..

하루빨리 정상화 되었으면 합니다..

금일 이슈종목들 확인 해보겠습니다.

오늘은 BTS관련주와 이낙연관련주들이 급등을 하였고 2차전지관련주, LCD관련주들이 상승을 보였습니다.

 

1. 손오공

손오공은 BTS관련주로 BTS가 빌보드차트와 오피셜차트에 동시에 1위를 달성할 것이라는 소식으로 

BTS관련주들이 이슈를 받았고 그중 오늘은 손오공이 대장이되었네요. 관련주로는 디피씨,키이스트

엘비세미콘,넷마블,초록뱀 등  이제 관련주들이 쏙쏙들어오시죠~?

 

2. 한류AI센터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개발업체인데 지난 19년 11월 팍스넷로의 피인수된다는 소식으로 4연상까지갔던 

종목이며 예전에 BTS관련주로 이슈받았던적이 있었던 종목으로 오늘은 BTS로 엮인듯 하네요.

상호도 자주바꾸고 재무도 좋지 않은 기업이라 굳이 접근할 이유는 없어 보입니다.

 

3. 투비소프트

동사의 종속회사인 투비바이오신약연구소에서 보유한 신약 후보물질 알로페론과 알로스타틴이 항바이러스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동사 관계자는 면역증강 항암제, 바이러스 치료제인 알로페론과 알로스탄틴의 연구를 확장해 새로운 코로나19 신약을 만들 수 있다고 기대한다며 연구를 진행하기 위해 관련 기관과 협의를 진행할 예정이라는 소식으로 상한가.

 

4. 흥국화재우

5. 퓨전

소프트웨어 개발 업체로 지난주 운영자금 조달 성공 소식으로 큰상승후 하락했던 종목으로 금일 기술적 

반등으로 보여지네요. 

 

6. 한국유니온제약

정부가 아비간을 도입한다는 소식으로 아비간 관련주인 한국유니온제약이 큰폭상승. 아비간은 일본 후지필름도야마 

화학에서 개발한 신종플루 치료제로 코로나19에 효과가 있다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국내에도 도입한다는 뉴스로

한국유니온제약이 급등하였습니다.

 

7. 인트로메딕

캡슐내시경 및 일회용 연성내시경 제품 등을 개발 및 제조 판매하는 의료기기 제조업체로 오늘 뭐 딱히 

이렇다할 이슈없이 큰상승이이뤄졌네요.. 요즘장이 개판이니 위험한종목들이 많이상승하네요...

 

8. 씨티씨바이오

씨티씨바이오는 오늘 인도 헤테로사와 오셀타미비르(타미플루)를 독점으로 공급한다는 

계약을 체결햇다는 소식으로 급등했네요.

 

9. 나무기술

클라우드 솔루션사업을하는 업체로 지난해 흑자전환했다는 소식으로 상승을 한후 며칠의 조정을 거쳐

오늘 재차 반등했습니다.

 

 

 

 

10. 서울식품우

어제에 이어 오늘도 식품관련주인 서울식품 우선주는 상승에너지를 이어갔습니다.

 

11. 한국팩키지

액체포장용기를 제조하는 기업으로 오늘 급등한 이슈가 정확히 나와 있지는 않지만 코로나로 인해 

일회용기 사용을 허가 한다는 뉴스를 본적이 있었는데 그 연유로 급등했다는 추측을 해봅니다.

 

12. 오상자이엘

오상자이엘은 계열사인 오상헬스케어에서 코로나19 진단키트를 자체 개발했다는 소식으로 금일 

급등했습니다.

 

13. 한국테크놀로지

동사는 지난24일 작년 영업이익이 적자전환이라 해놓고 오늘은 흑자전환이라고 정정뉴스를 내놓았으며,

이에따하 주가도 들락날락했네요.

 

14. 펩트론

의약품 개발및 제조하는 회사로 치매관련주로도 분류되죠. 저번주 JP모건 헬스케어 참가소식에 급등한후

며칠 조정을거쳐 오늘 재차 상승하였습니다.

 

15. 스타모빌리티

연성인쇄회로기판 제조공정 중에 사용되는 자동화장비를 생산및 판매 업체로 인수합병이 무너지면서 

현재 계속적으로 하락하는 종목으로 오늘 이슈없이 큰하락으로인한 기술적 반등으로 보여지네요.

 

16. 일야

휴대폰 부품과 차량 전장부품을 제조하는 회사로 이 종목이 이번에는 또 이낙연관련주로 엮였죠..

오늘 여론조사에서 이낙연 후보가 황교안 후보를 앞섰다는 소식으로 급등하였네요

 

17. 대호에이엘

대호에이엘 하면 대아티아이와 함께 남북 철도관련주로 유명했었던 종목이죠..

오늘 관련뉴스는 없었는데.. 대호에이엘도 이낙연 관련주로 엮이는건가..?

 

18. 이에스에이

엔터테인먼트로 이에스에이 또한 방탄소년단 관련주로 편입이 되는건지.. 이것또 딱히 이슈없이 올랐네요..

 

19. 케어랩스

케어랩스는 오늘 녹십자가 동사의 인수전에 참여했다는 소식으로 상승했습니다.

 

20. 파버나인

알루미늄 소재 가공업체인 파버나인도 이낙연 관련주로 편입되어 오늘 상승마감했네요.

 

이렇게 방탄소년단 관련주들과 이낙연관련주들이 상승을 했습니다.

또한 재무가 좋지않은 기업들이 급등을 한것으로 보아 코로나로 인해 주식시장도 정상이 아니죠...

이상 2020.2.25일 상승종목들의 이슈를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