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정보/시장주도종목

메가엠디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공부해라 온라인 교육관련주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익하고 돈되는 정보를 공유한는 정보의 바다입니다.

오늘 역시나.. 코로나... 이제 좀 꺼져버렸으면 하네요;;;;;

금일 주식시장에서는 코로나 때문에 외출을 하지 못하니

온라인 교육관련주들이 아주 크게 올랐습니다.

저또한 매입한 종목이 있어서 수익실현을 했지만... 

이제 바이러스좀 없어 졌으면 좋겠네요ㅠㅠ

오늘 이슈받은 종목들 살펴보겠습니다.

1. 비상교육

온라인 교육 관련종목이죠?? 금일은 증시는 전체적으로 하락했지만, 관련종목들만 급등을 했네요.

 

2. 화신테크

자동차용 금형 프레스 제조 업체로 최대주주 변경의 기대감으로 큰상승후 계단식 하락이 진행중입니다.

 

3. NE능률

이 종목도 온라인 교육관련주죠~

 

4. 메가엠디

역시 온라인 교육 관련주로 이 종목은 저도 보유하고 있던 종목이네요.

오늘 수익실현 했습니다.

5. 아이스크림에듀

어제 상승 에너지를 이어갔네요

 

6. YBM넷

YBM넷 역시 온라인 교육관련주죠.

 

7. MH에탄올

어제에 이어 오늘도 손세정제 원료인 에탄올 관련주들도 추가상승이 이어졌네요.

 

8. 한국알콜

이 종목도 어제 이어 오늘도 급등했네요.

 

9. 이수화학

이수화학 또한 석유화학 업체로 에탄올 관련주에 편입되어 큰상승을 이뤘네요.

 

10. 창해에탄올

또 말할 필요가 없죠??? 창해에탄올도 이슈받고 고고~

 

 

 

 

11. 메가스터디

메가엠디의 모회사로 메가엠디도 가니 메가스터디도 가야죠~

 

12. 진원생명과학

에볼라바이러스부터 각종 바이러스가 터질때마다 진원생명과학은 백신관련주로 매번 언급되는 종목이죠.. 

 

13. 우정바이오

우정바이오도 계속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의 백신관련 대장격으로 움직임을 보이네요.

 

14. 인성정보

제가 몇일 전에도 포스팅했던 원격진료 관련주입니다.

병원에 직접 가는 것도 꺼려지는 전염병인데... 원격진료가 진정으로 필요하지 않을까요?

https://issue-money.tistory.com/13

 

빅데이터 관련주 총정리 원격진료는 꼭 필요해 질 것이다.유비케어,소프트센,비트컴퓨터,인피니티헬스케어

안녕하세요~ 주말 잘보내시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병원에 다녀올일이 있었는데요... 병원에 가니 투자할 대상들이 번뜩 이더라구요.. 그래서 느낀점들을 남겨보고자 합니다. 이번주 내내 아니 그 전부터 신종코로..

issue-money.tistory.com

15. 디지털대성

디지털대성도 온라인 교육 관련주죠..

 

16. 흥국화재우

우선주들 들석이는거 이제 별로 언급하고 싶지도 않네요.ㅋㅋ

 

17. 대림제지

직접적인 외출로 쇼핑하지않고 온라인 주문이 늘것이며 이에 따라 택배 포장 수요가 늘것이라

제지주들이 큰상승을 했었죠? 그 중 오늘 대림제지가 다시금 올라왔네요.

 

18. 이퓨쳐

영어 컨텐츠 만드는 이퓨쳐.. 이 또한 온라인 교육관련주가 되겠네요

 

19. 랩지노믹스

랩지노믹스도 지금 탑20위권에 자주 등장하네요.. 코로나바이러스가 이래적으로 이렇게 오래가버려서...;;;

 

20. 동방

 

동방그룹계열의 물류회사죠.. 택배 물류 포장제지 한 세트가 되네요 ㅋㅋ

 

오늘 돈이 몰려든 상위 20위권 빠르게 살펴 봤는데요

온라인 교육관련주, 포장제지주, 택배관련, 물류회사 등등 코로나로인해 테마들만 상승했습니다.

전반적인 증시는 큰폭으로 하락했고요. 이렇게 또 한주가 또 지나갔네요

조카도 유치원을못가고 있고..참..빨리 코로나 물러갔으면 좋겠네요..

모두 고생하셨고요~ 주말잘 보내시고 월요일에 뵐게요~

728x90
반응형